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내가사본제품리뷰

[제품리뷰]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

반응형

안녕하세욧 재봉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돈내산 제품은,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이에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당~ㅎㅎ

 

 

 

 

 

 

짜잔~

 

택배 테이프 뜯는 소리가

을매나 설레는지

여러분도 아시죵?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 다치지 않게

종이 포장지도 밑에 깔아주셨어요 ^^

 

 

 

 

 

 

 

 

 

 

저는 이번에 입생로랑 립스틱 주문할때

리브르 향수 1.2ml와 함께 구성된 

상품을 구매하게 됬어요!

 

그래서 리브르향수 샘플까지도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이 향 진짜진짜

완전 고급져요~!!!

 

아침에 뿌렸는데

저녁에 집에 와서도 은은하게 계속 남아있었답니다아~~

 

 

 

입생로랑 리브르 오드퍼퓸

 

 

 

가격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저정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네이버에서는 10만원대던데 ..... 

 

 

 

 

 

 

 

 

 

 

 

 

각설하고,

제품소개 할께요 핫핫

 

립스틱은 상자에 한번,

케이스에 한번.

이렇게 총 두번의 보호장치(?)에 

담겨져서 온답니다.

 

 

이 매력적인 블랙케이스 너무너무 소장가치 있지 않나여 ,,,,?

(저만그런가여..)

 

 

 

 

 

 

 

샤넬 립스틱과 페키지 비교를 하자면

확실히 입생로랑 페키지가

조금더 화려한것 같아요!

 

 

 

 

 

 

 

 

 

 

 

 

 

 

 

 

 

 

 

 

 

 

 

저는 입술이 작은편이라

립스틱 한번 사놓으면

상당히 오래 쓰는 편입니다 ..

 

 

과연 저 유통기한 안에

입생로랑 립스틱을 다 쓸수 있을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ㅎㅎ

 

 

 

 

 

 

 

 

 

 

케이스 진쨔루 이쁘져?

입생로랑에서 디쟈인에 공을 팍팍 들인게

느껴집니당 

 

 

솔직히 수정화장 할때

파우치에서

입생로랑 립스틱 타악 꺼내가지구

무심한듯 슥슥 발라주면

 

그것이 바로 멋 아닌가요?

ㅎㅎㅎㅎ

 

 

 

 

 

 

 

 

아래

 

3.2g들어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입생로랑 립스틱은 46호 였어요!

 

사실 겨울컬러 립스틱은

좀 어두운 컬러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어두운 컬러의 

다른 호수중에서도

상당히 많은 고민이 있었어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은 

발라 볼수없다는거...

 

아. 사실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립스틱발라보기 너무 불안하져!

 

 

제가 웜톤인 피부톤을 갖고있는데,

그중에 제일

제 피부색과 찰떡일것같은

46호로 결정 했답니다.

 

 

 

 

 

 

 

 

각인 서비스 신청했어요!ㅎㅎㅎ

 

각인은 간단한걸로 .ㅎㅎ

특별히 중요한 부분은 

아닌듯하네요,

 

하지만 선물이라면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ㅎ!

 

 

 

 

 

 

 

 

 

왼쪽 3번 덧바름, 오른쪽 1번 바름.

 

 

제품리뷰 두번째 하는거라

발손인거 너그럽게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ㅎㅎㅎㅎ

 

 

 

일단!!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은

향이 너무 좋아여 .

 

어떤 립스틱은 

바를때 그 향에서 좀 거부감 드는 

립스틱들이 있잖아요~

 

 

입생로랑 립스틱은

발리기도 잘 발리고

향도 상큼하니까

 

거울보고 한번바르고 두번, 세번씩 더 바르게 

되더라구요 .

 

 

발색은 특히 입술 위에 올렸을때

쨍하니 너무 예쁘게 표현되요.

 

제 입술이 워낙 몬난인지라

발색샷을 보여드리기가

부끄러운데,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발색샷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립스틱이라고 해서

매트하게 발리지도 않아요!

 보시다 시피 글램글램합니다.

 

 

 

요거바르고 나가면

피부가 일단 좋아보여요.

 

왜냐면 발색이잘되서 > <ㅎㅎ

 

 

 

 

입생로랑 립스틱 제품리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리뷰들고 찾아올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