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내가사본제품리뷰

샤넬 바디 미스트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선물받았어요! ヾ(≧▽≦*)o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 들고왔네요.. ~(>_<。)\

그동안 이것저것 정신이 없다보니

포스팅도 잘 못하게 되고,

 

여간 바쁜삶이 아닐수 없네요 정말 ..ㅜㅜ

 

퇴근하고 여유있는 삶을 살려면

얼마나 더 고생해야될까요.. >︿<

 

 

 

자자. 우울한 예기는 그만하자구요!

저, 얼마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샤넬 바디미스트를 선물 받았답니다! 😁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라 감동과 감사함이 두배였는데요!

 

게다가, 샤넬이라니! 샤넬! q(≧▽≦q)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t샤넬 제품중에는 립밤, 샤넬팩트를 쓰고있는데요!

샤넬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

 

군더더기없는 블랙&화이트의 깔끔함!ㅎㅎ

게다가, 각각의 은은한 향들도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이번에 선물받은 샤넬바디미스트는 또 어떤향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

 

 

 

 

 

 

 

 

 

 

 

 

지금부터 제품 상세컷과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께요!ㅎㅎ ( ̄︶ ̄)↗ 

 

 

 

 

 

 

 

 

 

 

 

샤넬이라는 브랜드를 몰랐던 아주아주 어릴적에 

채널이라고 읽은적이 있었죠 ... 🤣

 

진심.. 부끄러운 과거였네요 ㅋㅋ 커밍아웃입니다 ㅋㅋ

 

 

 

 

 

 

 

 

패키지 디자인이 아주 튼튼했어요!

버리지 않고 잘 모셔두었답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필요한일이 있을지도 모르니깐엽.ㅎㅎㅎ

 

 

 

 

 

 

 

 

 

택배로 받았지만,

리본은 절대 흐트러지지 않았어여 !

든든한 포장에게 박수를 ! ( •̀ ω •́ )✧

 

 

 

 

 

 

 

 

 

 

리본을 풀어해치고 , 본품을 꺼내보았어요!

역시나 화이트 바탕에 블랙 글꼴. 

 

코코 마드모아젤 샤넬이라고 써있네요.

100ml용량입니닷.

 

 

 

 

 

사용기한은 2023년 8월로 넉넉하죠?

개봉한지 12개월안에 쓰라고 표시되어있지만

저는 다 못쓸것 같네요 .... (;´д`)ゞ

 

바디로션은 열심히 바른다지만

이상하게 미스트는 잘 안뿌리게 되더라고요.

 

분명히 보습의 효과가 있을텐데 ,

 

이왕 선물받았으니 촵촵 열심히 뿌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본품을 꺼냈습니다 .

흰색 기둥형태의 모양이에요!

 

진짜 샤넬의 고급스러운 향이 너무 좋았어요!

분사는 두번밖에 하지않았는데도 

온몸에 향기가 가득가득했답니당.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도 몸에 남아있는것 같았어요.

 

향은 진짜 고급스러웠고, 은은하니 질리지 않는 향이에요^^

백화점가면 사모님들한테서 날법한 그런 향 ㅎㅎ  o(* ̄▽ ̄*)ブ

 

 

기회가 된다면 샤넬 바디로션 꼭! 써보고 싶네요 ㅋㅋ

월급받아서 백화점 가야겠습니당 바디로션 사러 ㅋㅋㅋ ^^

 

 

이상, 샤넬의 코코마드모아젤 바디미스트 사용 후기 포스팅 이었습니당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