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내가사본제품리뷰

수분 쿠션 팩트, "지방시 핑크 수분 팩트" 사용 후기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 ̄*\))

재봉이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 해드릴 내돈내산 제품은,

바로바로 

 

'지방시 핑크 수분 팩트' 입니닷!

정식 이름은 '렝땡뽀렐 블라썸 프레시 페이스 컴팩트 크림' 이에요 ㅎㅎ

 

 

이 제품은 사실 작년 생일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요!

계속 묵혀두고 있다가 이제야 꺼내봤어요 ㅠㅠ

(선물 해주신 지인님께 죄송... 하지만 쓰고있는 팩트가 있어서 꺼내쓰기 좀 아까웠답니닷..)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그렇기 때문에 난방기도 돌릴수 밖에 없는데, 피부가 너무너무 건조해 지는거 있죠 ..

수분섭취 만으로는 한계가 있고..

미스트를 뿌려주자니 더 말라가는 것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 (>人<;)

오늘따라 선물 받은 지방시 수분팩트가 생각이나서 포스팅 작성합니다.ㅎㅎ

 

 

 

 

 

자. 거두 절미 하고 지금부터 본격적인 지방시 수분팩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ㅎㅎ 

 

 

 

 

 

텍배에서 꺼낸 직후의 모습이에요~

어느제품이더라도 이 뽁뽁이는 무조건 무조건이야아~ ♪♪

 

 

 

 

 

제풍포장 좀 보세요 여러분.

심쿵하게 만든 디자인 아니겠어요?!

혹시 선물용으로도 찾고계시거나, 생각하신다면, 지방시 핑크수분팩트 완전완전 추천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완벽한 포장을 지니고 있어요!

 

 

 

 

 

 

한 손으로 촬영하기 힘들었다는 그 영상

 

 

 

 

 

 

 

 

 

포장패키지를 개봉 하고 나면 연핑크색의 패키지로 구성된 본품이 등장해요!

 

 

 

 

 

 

 

 

옆면을 돌려보니 친절한(?) 사용법도 그림으로 안내되어있어요!

보니까 이마, 볼, 턱 위주로 바르는것 같더라구요! 

윤곽을 살려서 볼륨감있는 얼굴을 표현할수도 있겠다 싶었네요.

 

 

 

 

 

 

 

 

 

은은한 핑크색으로 조명에 빛이 반사될 때 보여지는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정사각형 테두리에 둥근 모서리랑 가운데 박힌 지방시 로고가 과하지도 않으면서 예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ㅎㅎ

두껍지않은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니깐 너무 기분 았어요 ㅎㅎㅎ 

내 화장품 파우치가 옷을 입은느낌? 이랄까...ㅎㅎㅎㅎ 

 

 

 

 

 

 

 

 

 

 

 

지방시 로고가 박힌 퍼프도 간지쥬?!

사진에 다 담지 못했지만 진짜 모찌모찌한 팩트였어요!

만약에 이 팩트가 파운데이션 용으로 제작된 팩트였다면 아마도, 팩트에서 먹어들어가는 파운데이션이 좀 있을듯한 그런 팩트였을것 같아요. 

 

 

 

 

 

 

 

 

 

 

미세한 입자의 펄이 전체적으로 깔려있고요! 조명에 빛이 반사됨에 따라서 번지는 물광효과가 대박이었답니다.

수분쿠션의 기능도 기능이지만, 진짜 하이라이터의 효과까지 두마리 토끼, 아니 세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수분 팩트에요!

지방시 핑크수팩트는 말 그대로 핑크빛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피부에 올렸을때의 핑크 펄감이 피부의 화사함을 표현해 주는대에 아주 최적화 되어있었어요!

피부에 올렸을때의 수분감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고 빛을 받는 부위에 따라서 윤광효과 까지 ! 얻을수 있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 까지 있어서 말 그대로 일석 삼조의 제품이라는 사실!

 

 

 

수분팩트라 커버의 기능은 없어요.

메이크업 전에 콧대, 광대, 이마 등의 얼굴윤곽을 줄수있는 곳에 자연스럽게 발라준뒤 파운데이션을 올려봤더니 확실히 피부가 화사해 짐과 동시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아직 단점을 찾지 못해서 포스팅엔 적지 못했지만, 

구우우우지 단점을 적으라면 제품열기가 조오금 헷갈린다는거?ㅎㅎ

 

 

 

건조해질때 수시로 발라줘도 좋다고 안내 되어있어요.

 

 

 

 

 

 

 

 

 

 

 

사은품으로 같이 온 파우치도 은은한 핑크색이 너무너무 예뻣답니다.

 

 

 

 

 

 

 

정말, 딱 수분펙트와 립스틱 하나정도 들어갈 사이즈이고 때가 좀 잘 탈것같은 색이라 ...

마구마구들고 다니기에는 살짝 부담이 있어서 ..중요한 자리에 나갈때만 챙겨가려고 잘 보관해뒀어요 ^^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명품 쿠션팩트, 

내돈내산 지방시 핑크수분 팩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