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내가사본제품리뷰

에스쁘아 선크림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후기 데려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ヾ(≧▽≦*)o

재봉이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에스쁘아 선크림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선크림이에요!

 

 

 

 

 

 

 

 

저.. 사실 고백하자면, 선크림을 열광적으로 잘 챙겨바르는 스타일은 아님을 고백해요.

그래서, 선크림은 비싼걸 써본적이 없어요...

 

 

 

 

꾸준하게 써온 비욘드 선크림에 살짝 권태감을 느껴 다른걸 써보고자,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톤업선크림을 구매했더랬죠.

하지만, 선크림 대실패였습니다.

 

 

 

일단 톤업선크림의 특성상 백탁현상이 무조건있었고. 저는 백탁현상이 일어 나는 선크림을 사용하면 오후가 되었을때 뿜뿜올라오는 유분과 막막 뒤엉켜져서 각질부각과 함께 화장이 붕붕 뜬답니다. 100%였죠.

 

 

 

그래서 이니스프리의 선크림은 반의 반도 다 쓰지 못한채 버려야만 했습니다..... (;´д`)ゞ

 

 

 

 

 

 

 

 

 

 

마침 쿠팡을 기웃기웃거리며 써치 한결과 에스쁘아의 선크림이 눈에 띄었어요!

 

 

 

 

 

 

제가 구입했을때 가격은 10,880원 이었는데, 지금 확인 해 보니 14,000원 대로 올랐고 품절이라고 떠있네요.

 

 

 

 

쿠팡로켓배송은 아시다 시피 진짜 로켓배송이지 않습니까?

 

전날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 받았어요! 

 

 

 

 

 

 

에스쁘아 폰트디자인이 깔끔하게 너무 예쁘것 같아요.

패키지 컬러도 이름처럼 그린그린 한게 프레쉬하게 생겼어요~

 

 

 

 

 

 

 

 

 

 

 

선크림의 당연한 기능인 자외선 차단.

수분가득, 산뜻한 사용감, 합성색소 무첨가 라는 타이틀을 내놨네요.

 

 

 

 

 

 

개봉씰을 살짝쿵 떼어 봅니다..... (>人<;)

 

 

 

 

 

 

 

 

 

 

 

 

 

유분기가 별로없고 질감도 가벼워요. 묽은제형이라 피부에 잘 발리는 것이 무거운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로션처럼 발리되 백탁현상 없이 자외선 차단기능이 완벽한 선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잘 만난 것 같아요.

 

 

 

 

 

 

 

 

 

 

 

제품 재형이 어떤지 손등에 한번 짜내어 보았어요!

 

 

 

 

 

 

 

 

 

 

진짜 진짜 재형이 묽어서, 호불호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저 같은 경우는 묽게 잘 발리는 제품을 선호해서 좋았지만, 너무 유분기가 없어서 살짝 건조함이 느껴졌거든요.

 

건성피부라 수분감 뿐만아니라 유분감도 좀 있어야 건조함을 덜 느끼더라구요.

 

 

 

 

 

 

 

 

 

 

 

 

하지만 요렇게 듬뿍 듬뿍 발라주었고, 파운데이션도 글로시한 제품이라 큰 영향이 있진 않았어요.

쿠팡에서 가성비템으로 만나 잘 쓰고 있습니다. 

 

 

 

 

 

 

 

 

선크림 가볍게 발리고 로션같은 제품 찾으신다면 추천해 보아요! ㅎㅎ

컬러는 그린이라 약간(?)의 붉은기를 잡아주지 않나..하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도 피셜해 봅니다.

 

 

이상 에스쁘아 선크림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할께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