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내가사본제품리뷰

[제품리뷰]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쿠션팩트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욧 재봉이입니닷.
오늘 첫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글로
내돈내산 제품리뷰를 써보려고 해요!^0^

첫 게시글의 내돈내산 제품은
바로, 샤넬 르블랑 브라이트닝 쿠션팩트에요!
가격은 82,000원 되네요.

사실 올리브영에서 에스쁘아제품 파운데이션을 쓰고있거든요!
이 제품이랑 약간의 비교정보도 알려드릴수 있을 것 같네요!


택배샷입니다.^^
샤넬 시그니쳐답게 블랙패키지에요!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보이는것은
샤넬 로고가 박혀있는 봉투입니닷
특별한건없고 걍 주문서에요 ㅎㅎ
제품결제정보, 주소, 주문자정보 등등이 포함된 주문서가 들어있습니당 ㅎㅎ



카카오쇼핑이라는 정보가 표시되어있네요 ㅎㅎ


첫 게시글이다보니 발사진, 발글이라는 점 이해부탁드려요 ㅎㅎ^^;
포장지를 걷어내면 본제품이 나와요!


조그맣고 아기자기한 사이즈의 종이백 안에
블랙주머니가 또 들어있습니닷


짜잔~~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이죵!


역쉬깔끔한 패키지디자인 > <


여기서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바로 퍼프였어요!
퍼프의 소재가 파운데이션을 먹는 소재였거든요..
에스쁘아 팩트의 퍼프가 좀 피부결표현과 발림성에 관해서는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게다가, 흰색인 퍼프라 찍어바를때도 조심해야할것만 같은 느낌 적인 느낌... ㅜㅜㅎㅎ


개봉지를 떼어내면 드뎌 속살(?)이 나와요 ㅎㅎ
사용하고 있던 에스쁘아 팩트는 내용물이 퍼프에 가득 담겨있지 않았어요 .
그래서 퍼프로 꾸욱꾸욱 힘줘서 찍어내야 했다면,
샤넬 팩트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충분한 내용물이 들어있어서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얼굴에 바를수 있었습니다.
이 팩트는 B20이라는 옵션이구요.
옵션중에 가장 어두운 색이에요.


 

손등테스트 해보면
우리나라 호수 21호와 23호 중간쯤 가는것 같아요.
이 제품에 상세내용을 보면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고 되어있어요.
제가 발라본결과.
확실히 기름기는 잡아주고
좀 깨끗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는것 같았어요!

일단 저는 화장한지 3시간지나면
다크닝올라오거든요 .

근데 이제품을 사용한 날은 5시간정도 후에
다크닝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코주변에 들뜸현상도 많이없었구요^^
하지만 커버력은 그리 우수하진 않았어요 ㅎㅎ
그냥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하는데는 최적화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지고 있는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팩트와 비교했을때는 확실히 우수한 품질이었어욤
번들거리지 않았고, 지속시간도 길었어요 ㅎㅎ
그런데ㅜㅜ 아쉬운점은.. 가성비를 따지자면
저는 에스쁘아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이 제품으로 피부표현한 리뷰를 곧 올리도록 하겠슘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