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맛집리뷰

포항 양덕동 카페 '고어라운드' 핸드드립, 감동 : D

반응형

 

 

 

 

 

 

안녕하세용! 재봉이입니다.ψ(`∇´)ψ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헥헥 

 

에드센스 승인도 받아야 되고, 포스팅도 안 밀리려고 노력하는데도, 시간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벌써 7월이라니 ..

 

올해 목표한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는 더 바짝 조여야겠어요!

 

 

 

 

 

 

 

 

오늘은 포항 양덕동에 위치한 찐 카페, 찐 커피 맛집 '고어라운드'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동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를 보고 찾아갔었는데요!

통유리로 된 인테리어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다만 골목 한번 잘못 들어가면 조금 헤맬 수도 있겠더라고요.

네비를 잘 보시면 된답니당.φ(* ̄0 ̄)

 

 

 

 

 

 

 

 

 

 

☎ 0507-1321-2735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266번길 21 1호

월~금 07:30 ~ 19:00

일요일 휴무

 

 

 

 

 

 

 

오늘도 늘 그랬듯, ㅎㅎㅎㅎ

여전히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 놓고 친구와 함께 방문하였어요!

 

 

 

 

 

 

 

 

 

'

밖에서 찍은 카페 사진이 없더라구요.. (아쉽)

내부 가장 안쪽에서 입구를 찍은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4개, 5개 있었나? 싶습니당.

아담한 내부지만 커피맛은 ....👍👍👍👍 왕쵝오에요!

 

 

 

 

 

 

 

 

 

 

미닫이문을 열면 화장실이 있구요!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이 가장 큰 테이블인데, 카운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핸드드립이나, 더치커피를 내리기 위한 소품들로 장식되어있는 한쪽 벽면이에요.

우드우드한 인테리어가 차분해요.

 

 

 

 

 

 

 

 

 

 

 

양덕동 카페 고어라운드의 메뉴판이에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커피 메뉴도 있지만 스페셜 커피라고 핸드드립으로 나오는 커피와 콜드브루 등의 커피 메뉴가 또 따로 있어요. 

 

 

 

 

 

메뉴판을 보다가 스페셜 커피의 맛을 한번 느껴보고 싶어서 사장님께 추천받았어요!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ㅎㅎㅎ

융드립과 페이퍼드립이 뭔지 모르는 저희들을 위해 친절히 설명해주셨답니다.

 

 

 

융드립은 융으로 된 천으로 내린 커피, 페이퍼드립은 말 그대로 종이로 내린 커피랍니다.

융드립은 조금 더 풍미가 진하게 내려지고, 페이퍼 드립은 그보다는 조금 가볍게 내려진다고 하셨는데, 이것이 정확한지 지금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쉬운데 몰랐다는 슬픈 일화가 ...... 

 

 

 

 

친구와 저는 각각 융드립 한잔, 페이퍼 드립 한잔 주문하고, 디저트로 스콘 하나씩 주문했어요!

 

 

 

 

 

 

 

 

 

 

기본 스콘 하나와 말차 스콘 하나를 픽!

 

 

 

 

 

 

 

 

 

포항 양덕동 카페 고어라운드는 원두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드립백도 다양한 종류로 구비되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드립백은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겟하시길! o(*^@^*)o

 

 

 

 

집에 있는 원두 다 쓰면 여기서 한번 사 먹어볼까 합니다.

종류가 다양하고 신선해 보여서 똥손인 제가 내린 커피도 맛있을 것 같아요! ( ̄︶ ̄)↗ 

 

 

 

 

 

 

 

 

 

 

 

저희가 주문한 커피를 열심히 내려주시는 사장님의 뒷모습.

 

 

 

 

 

 

 

 

 

 

 

그 사이 여기저기 구경해 봅니다. 

 

 

 

 

 

 

 

 

 

과테말라는 페이퍼드립으로,

수프리모는 융드립으로 마셔봤습니다.

 

둘 다 너머너머 내입맛......q(≧▽≦q)

진짜진짜 찐커피 드시고 싶으시면 양덕동 고어라운드 가세요!

 

두 번 가세요 ㅎㅎㅎ

 

 

 

 

 

 

드립커피를 작은 잔에 덜어서 드시면 된다네요!

저는 얼음 리필 용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친구와 사장님께 웃음을 드렸네요.

 

 

 

 

스콘도 맛있었어요!

커피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전 일찍 오픈하는 집이니까 출근길에 테이크아웃도 좋을 것 같아요!

 

포항 양덕동 카페 고어라운드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기다 왔습니다.( •̀ ω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