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IT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노트북 "ASUS 비보북" 내돈주고 사용해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봉이에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는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 

바로, ASUS 비보북인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자 수가 늘어나면서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IT기기들이 판매량이 늘었다고 하네요!

 

저는 데스크톱이 있지만,

노트북의 휴대성은 따라올 수가 없쟈나여!

그.래.서!

거기에 저도 일조하게 되었어요 ㅎㅎ

블로그 포스팅 작업을 하려면

휴대폰이나 태블릿 PC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

 

그래서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열심히 써치 써치 한 결과 

 

 

ASUS 비보북S15 S533FL-BQ503

 

 

노트북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아~~

 

 

 

 

 

 

 

 

 

 

결제는 12월 8일 날 했고,

도착은 12월 10일 날 도착했네요!^^

 

 

 

 

 

 

 

 

 

 

 

쯔아잔~ 

정말 심플심플한 케이스디쟈인이져?!

군더더기 없이 깔끄미한 디자인이 참 예뻐 보여요!

 

 

 

 

 

 

 

 

 

 

 

 

 

 

제가 구매한 노트북의 사양은 

인텔 10세대 i5 코멧 레이크에

NVIDIA 외장 그래픽 MX250

DDR / 8G

SSD / 512GB로

따로 업그레이드시킨 것 없이

11번가에서 74만원에 구매했어요!

 

 

11번가에서 바로가기 쿠폰 받고,

포인트 OK캐시백이랑 기타 포인트 써서

74만 원대에 구매 성공하게 됐어요^^

 

 

 

 

 

 

 

 

 

 

개봉직후 모습

 

 

 

 

 

 

ASUS슬로건인 듯 합니다!

 

 

 

 

 

 

 

택배 발송되면서 충격흡수가 잘되게끔

포장 패키지가 아주 잘 돼있었어요!

 

혹시라도 작은 흠집이 있으려나

요기조기 살펴봤지만

박스 겉면 조차 찌그러짐, 흠집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하

 

아참,

노트북 케이스에 붙일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던데

제 스타일은 아니어서

설명서와 함께 서랍장에 고이 모셔두었답니다 ㅎㅎ

 

 

 

 

 

 

 

 

 

두근두근 포장재 벗기기

 

 

 

 

 

 

 

 

 

 

 

구성품은 정말 단출합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것들이죠?

본체+어뎁터

 

 

사실, 화이트 색상과 블랙 중에

며칠은 고민했던 것 같아요.

겉면 색상은 확실히 화이트가 마음에 들었지만

키보드 쪽 색상은 블랙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어차피 저는 뚜껑을 열고 사용하기 때문에

더 오랜 시간 눈에 보이는

블랙 키보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용한 지 5일 정도 됐는데

후회 없어요!

 

 

디자인 증말 잘빠졌다~라고 생각하고 사용 중입니다.ㅎㅎㅎ

 

 

 

 

 

 

 

 

 

 

 

우측면
좌측면

 

 

 

 

 

 

 

 

 

 

 

 

 

 

ASUS노트북에는 키스킨이 따로 포함되어서 발송되지 않아요!

저는 주로 독서실이나 카페에서

노트북 많이 사용하는데,

키소음이 걱정돼서 키스킨을 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당 ㅎㅎ

8,000원으로 쿠팡에서 구매했어용^^

 

 

 

키보드 엔터키에는

옐로우 색상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어요.

처음에는 뭐야...싶었는데

계속보다보니 귀욤귀욤해서 정감 갑니다.ㅎㅎㅎ

딱히 엄청 거슬리거나 신경 쓰이지 않아요!

 

오히려 포인트가 재밌다고 하는 지인분도 있었어요^^

 

 

 

 

 

 

 

사진을 예쁘게 찍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 노트북 개봉기 포스팅이 었네요.

시간과 기회가 된다면 

성능리뷰를 한번 해보고싶은데

컴알못이라 

포스팅 잘 쓸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ㅎㅎ

 

 

협찬받은거 아니고

내돈주고 내가써본 가성비 노트북

 

▶ASUS 비보북 S15 S533FL◀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슬림한 무게

문서작성, 영상시청, 간단한게임

정도는 굴러간다는 스팩에

70만원대로 정말 추천추천드리는 

노트북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