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봉이일상/IT제품리뷰

샤오미 CCTV 홈 카메라 후기 들고 왔어요! \(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봉이에요~ (。・∀・)ノ゙

잘 지내셨나요?!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바로바로, 홈 카메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 

"샤오미 CCTV" 에요! ^^

 

 

 

 

저는 4~5년 전에 LGU+에서 출시한 웹캠서비스에 가입해서 한번 사용해 본적이 있었어요!

그때, 강아지를 키우고 있었는데, 제가 출근하고 남겨질 강아지들이 눈에 밟혀서 월 25,000원 정도? 내고 사용했었어요.

 

그때는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잡지 못해서, 인터넷케이블+전원케이블을 함께 연결해 줘야겠거든요.

혹시라도 선이 짧으면 위치잡기가 애매해서 설치 기사님 오셨을때 아~주 길게 빼달라고 부탁드렸었죠.

 

하지만 LGU+ 웹캠의 단점은.... 

모바일과 웹캠을 연결하는게 매우 까다롭다는 점이에요 .

 

이것저것 속성에서 설정해줘야 할 것들이 많고, 전문가 아니면 상당히 어려웠어요.

그래서 이방, 저방 놔두지 못했었고, 이사할 때 마다 기사님 불러서 설치를 요청해야 하는 번거로움 떄문에 반납을 했던 경험이 있어요 .

 

 

시간이 흘러서 제가 아이를 낳고, 웹캠이 필요한 시기가 한번 더 오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열심히 써치써치 하고 구입한 제품이에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을 자주 사용하는데, 가장 사랑하는건 뭐니뭐니해도 로켓배송이죠! ❤

 

 

 

 

가격은 38,000원 대였는데 지금 찾아보니 조금 더 올랐네요!

 

 

 

 

 

 

 

 

 

 

 

많고 많은 샤오미 홈 웹캠중 

모델명 MJSXJ05CM 인 이 제품을 구매 한 이유는,

가성비가 좋았기 떄문입니다!

 

전문적인 용도가 아닌 단순한 가정용으로 사용하려는 저의 입장에서 ,

궂이 화질이 뛰어나게 좋아야 된다던지, 기능이 많이 있을 필요는 없더라구요.

 

가장 중점을 둔 가성비를 두고 여러 브렌드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1. 디자인은 비슷비슷하다.

2. 사용방법이 편해야 한다.

3. 리뷰가 좋아야 한다.

 

 

저의 이 3가지 기준을 다 만족시킨 제품이었어요.^^

3일정도를 더 알아보고 주문했습니다.

 

이틀만에 도착한 샤오미 웹켐^^

 

 

 

 

 

 

 

 

 

 

택배받고 바로 오픈했어요 .

 

 

 

 

 

 

 

 

 

 

 

 

 

요 작은 상자에는 설명서와 케이블, 벽에 고정해서 사용 할 수 있게 해주는 툴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본품은 딱 깔끔하게 생겼어요.

360도로 돌아가면서 상하로도 움직일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충실하게 하는 제품입니다.

 

 

 

언른 집에가서 연결 해봤는데요!

 

연결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아요!

 

 

샤오미 어플을 다운받으면 웹캠과의 커넥팅 연결을 위해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고 난뒤 와이파이 연결 설정만 해준다면 언제 어디서든 웹캠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전체화면으로 꽉채워 보셔도 전혀 화질 깨짐이 없었고,

밤에 불을 꺼놓은 상황에서도, 야간모드로 보여지는 화면까지 아이가 잘 자는 모습을 시시각각 확인 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실제로 웹캠을 여기 저기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봤는데요!

 

이동할때마다 장소에 구애없이, 와이파이와 콘센트만 있다면 선명한 화질로 CCTV연결이 가능했습니다.

 

 

 

삶의질을 쑥쑥 올려준 웹켐,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는 효자탬이네요!ㅎㅎ

 

 

저의 포스팅이 구매에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상, 샤오미 웹캠의 포스팅일 마치도록 할께요!^^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